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티켓팅 후기! / 콘서트 티켓팅/ 인터파크 티켓팅/ 팁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11:58

    BTS 티켓팅 인터파크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팅 티켓팅 비결 LOVE YOUR SELF 석진에서 한 사람이 군대에 가야 하므로 이번 콘서트에는 꼭 참가하고 싶다는 소견이 있었다.그래서 공식이 가입해서 251! 티켓을 。다


    >


    티켓팅은 Pc의 방에서, 웹 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했다. 이때 링크를 복사해 놓으면 인터파크는 영역(좌석)을 선택하기 전에 안심 예약을 위해 보안 문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


    저는 영타가 하나00이고 매우 이과가 느린편이라 30분간 영어타이핑습관을 길렀습니다.


    >


    시계는 네이비즘 시계를 보았다.


    >


    7시 58분에 모든 탭을 다시 읽었다.그런데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인터파크는 위 화면 1 때 재충전하면 안 되고, 저 탭을 닫고 나서 새로운 탭을 열고 아까 복사해 놓은 방탄소년단 콘서트 판매창 링크에 붙여 넣어야 했어요.


    >


    위에 이름이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라고 나오면 우리가 원하는 창문(예매창)이 열리고 영어로 인터파크라고 써 있는 창문은 미안하다. 창문이 나오다.


    >


    예약 페이지가 성공적으로 움직였다. 이때 종종 많이 먹었는데 예약하기를 누르면 새 창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위 화면의 창에서 오류가 발생했다. 그럼 아까 하던 과정을 다시 반복...


    >


    사진을 좀 늦게 찍었을 텐데 이 근처에서 새 창문이 열리기 시작했어요.


    >


    여기는 영어로 블랭크, 인터파크, 역시 그 링크가 있었지만, 저 링크라면 기다리면 된다. 없다면 끄고 예매를 눌러서 다시 창을 연다.


    >


    드디어 천천히 보이기 시작했다.흰 화면이 계속 되면, "뒤로 향"을 해 다시 선택합니다.


    >


    마침내 모든 화면이 나타나 자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과자는 티켓팅에 성공했습니다비록 3층이지만, 참고로 송금이 좋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