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방탄소년단] - Fake Love 가사, 피아노 커버 Fake Love (Love Yourself Tear) Lyrics and Piano Cover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49

    미국 NBC방송의 유명한 트렌드 코미디 쇼 SNL(사타데ー쟈싱이토우・라이브)에서 오는 4월 일 3일, 신곡을 발표하는 출연이 계획된 방탄 소년단 BTS의 글로벌 트렌드와 지명도는 정예기 대단하네요.​데 힌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소리 나는 예술가인 그룹에 데힝밍국잉로는 역대 두번째로 빌보드 핫인 00의 것 0위권으로 도약한 BTS의 〈 FAKE LOVE〉은 비가 그친 디지털 차트와 가온 다운로드 차트, 가온 스트리밍 차트 모두 한위를 기록하고 가장 성공적인 곡이 됬다고 여겨집니다.그래서 방탄 소년단에는 상징적 의미가 있는 곡이라고 생각하고 이번 글을 쓴 20일 8년에 핫한 fake love로 선별하였습니다.​


    >


    일단 BTS 'Fake love' Piano Cover 곡을 감상해볼게요 아우토로의 반소음계 재즈화성 진행을 마무리하고 곡의 왈츠 및 재즈감을 보다 확실히 편곡이 가미되어 약간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잘 극복한 피아노 선율이라 특별히 아미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또 인트로의 왈츠감과 단조와 사장조를 적절히 혼합한 멜로디가 관심을 끌기도 하죠. 원래 피아노로 연주하면 좀 지루하고 따분한 느낌이 들어요. 이런 점을 잘 피해 적절하게 편곡했는데 원곡의 느낌을 잘 표현했어요.


    ​ https://youtu.be/uA_4laEu-wM


    이어서 가사를 보겠습니다.​


    [Intro:V, Jungkook]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 척 할 수 있었어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척 할 수 있었다.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기를.나의 모든 약점은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웠어


    >


    [Hook: Jimin, Jin] I'm so 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Verse 꽃: RM, RM & Jungkook, J-Hope]I wanna be a good man just for you 세계를 줬네 Just young kare는 누가 나눠온 거야다 잊어버렸어. 말해 봐, 댁은 도대체


    >


    [Pre-Chorus: Jimin, Jin]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 척 할 수 있었어.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척 할 수 있었다.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다는 것을 나의 모든 약점은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웠다


    >


    [Chorus:Jungkook, V]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군을 위해서 예쁜 거짓말을 낳고 Love you so mad, love you so mad날 꺼이다 군자의 인형이라고 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군을 위해서 예쁜 거짓말을 낳고 Love you so mad, love you so mad날 꺼이다 군자의 인형이라고[Hook:Jimin, Jin]I'm so 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I'm so sorry but it'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Verse 2:RM, Suga]Why you sad? I don't know 난 몰라 웃어봐 사랑해 스토리 해 보고 자신조차도 버린 자신이다. 나도 이해할 수 없는 나 자신 익숙하지 않네. 네가 좋아했던 나 자신으로 변한 내가 아냐 옛날에 니가 잘 알던 내가 아니래 나는 눈이 안보여요 사랑은 무엇이 사랑 it's all fake love


    >


    [Bridge: Jimin, Jin](Woo)I don't know, I don't know, I don't know why(Woo)와인도 내 와인도 몰라(Woo)I just know, I just know, I just know why'Cause its all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Chorushy Love]


    >


    [Hook: Jimin, Jin] I'm so 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Outro: Jimin/V, Jungkook/Jin]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척 할 수 있었어 널 위해서라면 난 강한척 할수가 있었어 사랑이 사랑만으로 감출수가 없었어


    >


    출처 bts official shop​ ​("Fake Love"is the lead single off BTS'3rd full studio album, Love Yourself전'Tear'.The song is about one realizing his love, what he thought was fate, turned out to be fake love.It's an emo hip-hop genre track combined with grunge rock guitar소소움 and trap beat.The song was first performed at BTS'comeback stage at the 20하나 8 Billboard Music Awards on May 20.They also performed"Fake Love"on The Ellen DeGeneres Show five days later.)BTS해외 팬들을 위해 영어 몇 자 다 올립니다.이상 동마전에서 전해지는 BTS[방탄소년단]-Fake Love Yourself Tear) Lyrics와 Piano Cover (BTS-Fake Love, 가사와 피아노 커버곡)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